wxWidgets VS2017 기준 설치 세부사항
======= 전처리기 설정해주기 =====
프로젝트 -> 속성 -> C/C++ -> 전처리기
__WXDEBUG__;
디버그 모드이면 wxAssert()을 활성화 시킴
WXUSINGDLL;
DLL 사용시 추가
__WXMSW__;
윈도우에서 사용중일경우 추가
wxUSE_GUI = 1
openGL 사용시 추가
====== 인클루드 경로잡아주기========
WXWIN
환경변수에 WXWIN 추가후 wxWidgets 폴더 경로 잡아줌
프로젝트 -> 속성 -> C/C++ -> 일반 -> 추가 인클루드 경로
$(WXWIN)\include\msvc
$(WXWIN)\include
===== 라이브러리 경로 잡아주기====
프로젝트 -> 속성 -> 링커 > 일반 -> 추가 라이브러리 경로
정적 32비트 64비트
$(WXWIN)\lib\vc_lib
$(WXWIN)\lib\vc_x64_lib
동적 32비트 64비트
$(WXWIN)\lib\vc_dll
$(WXWIN)\lib\vc_x64_dll
==== 라이브러리 존속성 추가하기====
프로젝트 -> 속성 -> 링커 > Input -> 추가 존속성 파일명
-----아래 라이브러리들은 동적이면 exe파일에 복사해서 dll파일 추가해줘야됨
릴리즈
wxmsw30u_core.lib
wxbase30u.lib
추가해줘야하는 dll 파일명
wxbase30u_vc_custom
wxmsw30u_core_vc_custom
디버그
wxmsw30ud_core.lib
wxbase30ud.lib
추가해줘야하는 dll 파일명
wxbase30ud_vc_custom
wxmsw30ud_core_vc_custom
숫자 30은 버전에 따라바뀜
3.0.x 이러면 30
3.1.x 이러면 31
-----아래 파일들은 정적이든 동적이든으로 상관없음
comctl32.lib
rpcrt4.lib
winmm.lib
advapi32.lib
wsock32.lib
-------------
릴리즈
wxpng.lib
wxzlib.lib
wxjpeg.lib
wxtiff.lib
디버그
wxpngd.lib
wxzlibd.lib
wxjpegd.lib
wxtiffd.lib
======C 런타임 라이브러리 설정해주기(CRT)=====
프로젝트 -> 속성 -> C/C++ > Code Generation -> Runtime Library
정적 릴리즈
/MT
정적 디버그
/MTd
동적 릴리즈
/MD
동적 디버그
/MDd
기본설정은 /MD 인데
/MT 사용할경우 모든 라이브러리들이 /MT로 통일되야함
소스파일 인코딩 UTF-8 일경우
프로젝트 -> 속성 -> C/C++ > Command Line
/utf-8 추가
wxStrColl 오류뜨면
프로젝트 -> 속성 -> C/C++ > Command Line
/permissive 추가